실기 24년 2회 3번 질문입니다. sjiw0318 2025년 03월 23일 07:24 공유 선생님 건구온도와 습구온도 중 대수평균온도차를 구할 때는 건구온도를 사용해야 하나요? 또한, 24년 3회 7번 문제의 경우에는 증발온도는 입출구 상관없이 일정한데, 이는 증발기를 통과 시 온도가 변하지 않는 몰리에선도를 생각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4일 06:3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대수평균온도차를 구할 때는 건구온도를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2. 증발온도는 입출구 상관없이 일정한데, 이는 증발기를 통과 시 온도가 변하지 않는 몰리엘선도를 생각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대수평균온도차를 구할 때는 건구온도를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2. 증발온도는 입출구 상관없이 일정한데, 이는 증발기를 통과 시 온도가 변하지 않는
몰리엘선도를 생각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