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4년 2회 3번 질문입니다.

선생님 건구온도와 습구온도 중 대수평균온도차를 구할 때는 건구온도를 사용해야 하나요?

 

또한, 24년 3회 7번 문제의 경우에는 증발온도는 입출구 상관없이 일정한데, 이는 증발기를 통과 시 온도가 변하지 않는 몰리에선도를 생각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대수평균온도차를 구할 때는 건구온도를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2. 증발온도는 입출구 상관없이 일정한데, 이는 증발기를 통과 시 온도가 변하지 않는 

       몰리엘선도를 생각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