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도3회차 2번문제 브라인쿨러의 냉동부하

저질량유량을 L/min 을 바로 질량유량 으로 하지 않고 

체적유량으로 바꾸어서 푼 이유가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물의 경우는 밀도가 1kg/L 이기 때문에  체적유량을 바로 질량유량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브라인의 경우는 비중이 1.24( 밀도는 1.24kg/L)이기 때문에 체적유량을 바로 질량유량으로 적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단위 L/min은 체적유량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