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1년 1회 1번 lspttyy 2025년 03월 24일 03:10 공유 이런 문제들을 풀면 송풍기의 입구 온도가 항상 출구 온도보다 낮은데, 무조건적으로 생각해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5일 02:0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대부분은 송풍기 입구온도가 출구온도 보다 낮습니다.그러나 송풍기 입,출구 온도가 같다고 출제되는 문제도 있습니다.죄송하지만 다양한 조건들이 있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적” 이라는 표현은 가능하면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대부분은 송풍기 입구온도가 출구온도 보다 낮습니다.
그러나 송풍기 입,출구 온도가 같다고 출제되는 문제도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다양한 조건들이 있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적” 이라는 표현은 가능하면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