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2회 1번 fwg3032 2025년 03월 24일 06:53 공유 (5) 냉각열량 구하는 식을 kj/h말고 kw로 구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5일 02:1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어떤 단위로 답을 하라는 말이 없기 때문에 편한 단위로 답을 하면 됩니다.최근에는 단위가 주어지므로 주어진 단위로 답을 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어떤 단위로 답을 하라는 말이 없기 때문에 편한 단위로 답을 하면 됩니다.
최근에는 단위가 주어지므로 주어진 단위로 답을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