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19년 2회 18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okhajoon 2025년 03월 24일 08:34 공유 해당 문제의 1.3이 폴리트로프 지수n인것도 이해가 가고, T2를 구하는 방법도 다 이해가 갔습니다. 그런데 제가 알기로 폴리트로프 과정에서의 일 공식은 1/n-1 x R x (T1-T2) 로 알고있는데, 해당 해설의 형광펜으로 쳐져있는 공식은 어디서 나왔는지 궁금합니다 ㅠㅠ제가 문제 접근 자체를 잘 못 한건가요???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자세한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5일 04:2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에서 요구하는 것은 일량이 아니라 열량입니다.열량 식은 필기 이론편 136p 위에서 8째줄에 나와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okhajoon 2025년 06월 04일 02:10 감사합니다 강사님!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에서 요구하는 것은 일량이 아니라 열량입니다.
열량 식은 필기 이론편 136p 위에서 8째줄에 나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강사님!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