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2회 9번 fwg3032 2025년 03월 24일 10:53 공유 (3)에 공공건물에서 쓰이는 저속비 덕트의 주 덕트~~ 이부분에서 저속비는 오타입니까? 아니면 이 저속비도 틀린 곳으로 보고 고쳐써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5일 04:4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저속비는 오타입니다. 저속이 맞습니다,오타가 난 점 사과드립니다.또한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저속비는 오타입니다. 저속이 맞습니다,
오타가 난 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