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2회 9번

(3)에 공공건물에서 쓰이는 저속비 덕트의 주 덕트~~ 이부분에서 

저속비는 오타입니까? 아니면 이 저속비도 틀린 곳으로 보고 고쳐써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저속비는 오타입니다. 저속이 맞습니다,

    오타가 난 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