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회 9번 문제 질문있습니다

냉각수량을 구할떄 결과값이 단위가 h가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kw는 s 니까 3600을 곱해서 h가 나오는것은 알겠는데 왜 결과값이 단위가 h인지 설명해주실수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준이 되는 응축부하의 단위가 kW = kJ/s 이며  이 응축부하의 단위 kJ/s를  kJ/h로 적용하게 되므로

    냉각수량의 단위가 kg/h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