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1회 12번 jungyun99 2025년 03월 24일 13:13 공유 코일출구 수온에서 q=G*C*delta(t)를 풀어야할때q를 난방부하로 집어넣어서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난방부하가 실제와는 달리 문제에선 현열부하로 처리되는 것은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난방부하로 코일출구 수온을 구하지 못하는 것은 이해를 못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5일 07:4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코일의 부하 = 난방부하(실내부하) + 외기부하 이기 때문에 q를 난방부하만 넣어서는 않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코일의 부하 = 난방부하(실내부하) + 외기부하 이기 때문에 q를 난방부하만 넣어서는 않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