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1회 12번

코일출구 수온에서 q=G*C*delta(t)를 풀어야할때

q를 난방부하로 집어넣어서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난방부하가 실제와는 달리 문제에선 현열부하로 처리되는 것은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난방부하로 코일출구 수온을 구하지 못하는 것은 이해를 못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코일의 부하 =  난방부하(실내부하) + 외기부하 이기 때문에 q를 난방부하만 넣어서는 않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