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2회 3번 fwg3032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25일 08:40 공유 이 문제는 계산하여 비교하시오라고 적혀있어서 ③에너지 절약비교에 성적계수가 (a)사이클이~~~ 부분은 적으면 안되는건가요?아니면 적든 안적든 상관없나요ε1-ε2 = 0.407까지만 작성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6일 05:0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③에너지 절약비교에서 성적계수가 (a)사이클이~~~ 부분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ε1-ε2 = 0.407까지만 작성해도 어느 것이 에너지 절약이 되는지 알 수 있지만성적계수가 (a)사이클이~~~ 부분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③에너지 절약비교에서 성적계수가 (a)사이클이~~~ 부분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ε1-ε2 = 0.407까지만 작성해도 어느 것이 에너지 절약이 되는지 알 수 있지만
성적계수가 (a)사이클이~~~ 부분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