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2회 3번

이 문제는 계산하여 비교하시오라고 적혀있어서

 ③에너지 절약비교에 성적계수가 (a)사이클이~~~ 부분은 적으면 안되는건가요?

아니면 적든 안적든 상관없나요

ε1-ε2 = 0.407까지만 작성해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③에너지 절약비교에서  성적계수가 (a)사이클이~~~ 부분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ε1-ε2 = 0.407까지만 작성해도 어느 것이 에너지 절약이 되는지 알 수 있지만

    성적계수가 (a)사이클이~~~ 부분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