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엘 선도 질문입니다 star2002 2025년 03월 25일 09:14 공유 실기기출집 971p 15번 문제에서 몰리엘 선도를 그릴때 지문에 팽창이란 말이 없는데 강의영상을 보면 과냉각도 5도해서 35도 지점에서 수직으로 내리시더라구요 그럼 과냉각 이후에 바로 팽창이 일어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6일 05:0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특별한 언급이 없으므로 과냉각 이후에 바로 팽창이 일어나는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특별한 언급이 없으므로 과냉각 이후에 바로 팽창이 일어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