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 2회 6번 질문있습니다.

(1)벽체를 통한 취득열량 풀이에서

*만약 내벽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12시의 경우 복도온도 t=(33+26)/2로 계산한다.

이것이 값을 보면 실내온도와 외기온도의 평균을 낸 것 같은데 왜 이렇게 적용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실내온도와 외기온도의 평균을 낸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