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 2회 6번 질문있습니다.
(1)벽체를 통한 취득열량 풀이에서
*만약 내벽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12시의 경우 복도온도 t=(33+26)/2로 계산한다.
이것이 값을 보면 실내온도와 외기온도의 평균을 낸 것 같은데 왜 이렇게 적용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0
(1)벽체를 통한 취득열량 풀이에서
*만약 내벽 온도차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12시의 경우 복도온도 t=(33+26)/2로 계산한다.
이것이 값을 보면 실내온도와 외기온도의 평균을 낸 것 같은데 왜 이렇게 적용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실내온도와 외기온도의 평균을 낸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