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수량(L/min) 는 G인가요 Q인가요?

비슷한게시물에 답을 해주신건 봤는데 

결국 Q로 보고 밀도를 곱해줘야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수량 (L/min)은 체적이므로 Q의 기호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물의 밀도 = 1kg/L 이므로

    냉수량이 5L/min = 5kg/min 이 됩니다.

    따라서  5L/min = 5kg/min이므로  기호 G로 표현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