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tnals5341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25일 13:05 공유 안녕하세요.질문있습니다. 223p에서증발기에서 압축기로 갈때 구배를 224p처럼1/200구배를 주어서 그린다면 틀린건가요?아니면그냥223p처럼 일자로 그려도 문제없나요?프레온냉동기에서 증발기에서압축기로갈때 1/200구배를 주어야한다라고 필기에서 부터알고있어서질문드립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6일 07:0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 하신대로 기울기를 주어 그리면 더 좋습니다.그러나 수평으로 그려도 정답 처리됩니다.223p,224p 모두 기울기를 보기 위한 문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 하신대로 기울기를 주어 그리면 더 좋습니다.
그러나 수평으로 그려도 정답 처리됩니다.
223p,224p 모두 기울기를 보기 위한 문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