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질문있습니다.

223p에서증발기에서 압축기로 갈때 구배를 224p처럼1/200구배를 주어서 그린다면 틀린건가요?아니면그냥223p처럼 일자로 그려도 문제없나요?

프레온냉동기에서 증발기에서압축기로갈때 1/200구배를 주어야한다라고 필기에서 

부터알고있어서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 하신대로 기울기를 주어 그리면 더 좋습니다.

    그러나 수평으로 그려도 정답 처리됩니다.

    223p,224p 모두 기울기를 보기 위한 문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