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존 유닛 방식 jungyun99 2025년 03월 25일 14:18 공유 단일덕트 방식, 이중덕트 방식 모두 장점으로 “중간기에 외기냉방이 가능하다.” 라고 서술되어있는데멀티존 유니트 방식의 장점도 외기를 사용하니 “중간기에 외기냉방이 가능하다” 라고 해도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7일 01:4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멀티존유니트 방식은 기본적으로 냉풍과 온풍을 혼합하여 보내는 시스템이므로 중간기 외기냉방을하기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중간기에 외기냉방이 가능하다” 라고 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보아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멀티존유니트 방식은 기본적으로 냉풍과 온풍을 혼합하여 보내는 시스템이므로 중간기 외기냉방을
하기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중간기에 외기냉방이 가능하다” 라고 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보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