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존 유닛 방식

단일덕트 방식, 이중덕트 방식 모두 장점으로 “중간기에 외기냉방이 가능하다.” 라고 서술되어있는데

멀티존 유니트 방식의 장점도 외기를 사용하니 “중간기에 외기냉방이 가능하다” 라고 해도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멀티존유니트 방식은 기본적으로 냉풍과 온풍을 혼합하여 보내는 시스템이므로  중간기 외기냉방을

    하기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중간기에 외기냉방이 가능하다” 라고 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보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