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3회 13번

안녕하세요 교수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13번 문제같은 경우는 문제를 풀기위해 구해야하는 값인 t3(혼합점 온도), t4(가열기 출구온도)

온도를 풀이과정을 남겨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문제에서 직접적으로 물어본것이 아니라면

시험장에서는 습공기선도에다가 t3, t4 계산과정을 남겨야하나요? 아니면 시험지에다가 써야할까요

아니면 t3, t4는 구하라고 하는 말이 문제에서 없었으니까 안써도 되는건가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t3, t4는 구하라고 하는 말이  없었으므로 안 써도 됩니다.

    선도를 정확히 그리기만 하면 됩니다.

    다만 t3,t4를 구하기 위해 연습란에 구하는 과정을 쓰는 경우에 써는 과정을  궂이 지울 필요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