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3회 1번 및 전체적인 배관문제

 

안녕하세요 

11년 3회 1번을 보면 ㅂ표를주어지고 답을 작성하는데 ㅂ풀이과정을 ㅂ표안에 적어야 ㅅ할까요?

아니면 ㅂ표와는 다른 공간에 적어야 ㅅ할까요 

그리고 ㅂㅐ관문제들 선 연결하고 ㅅ흐름표시 안하면 오답처리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교재의 풀이 처럼 하면 됩니다.

      표의 면적, 온도차 및 부하는 별도의 계산과정 없이 계산기로 바로 계산하여 표를 채우면 됩니다.

      밑의 환기부하와 난방부하는 계산하는 과정이 필요하므로 교재의 풀이처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계산과정을 쓰기에 공간이 부족하다면 연습란에 라도 계산과정을 써주는 것이 좋습니다.

    2. 문제에서 흐름표시에 대하여 아무 말이 없으면 흐름표시를 해도 되고, 안 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