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선도상 질문입니다
실기기출집 945p에서 문제 13번, 소문제 1번에서 공기선도상에 나타내라는 것은
각 1~5번점들을 찍고 연결해주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SHF선도 표시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번째 질문))
똑같은 945p 13번에서 취출공기온도 t2를 구할 때, 취출공기온도와 실내온도중 둘 중 어느게 더 높은지를 구분하는 방법은 ‘난방부하’란 키워드에서 찾는건가요?
난방부하니까 취출점이 더 높다고 생각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3번째 질문))
실기기출집 948p의 액압축과 1155p의 액백은 서로 같은 말인가요?
둘다 윤활유나 액냉매가 압축기 실린더에 유입되어 압축되는 현상인가요?
액압축은 ‘압축되는’이 포함돼있고 액백은 포함 안돼서요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공기선도상에1~5번 점들을 찍고 연결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SHF선은 표시해도 되고,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취출공기온도와 실내온도중 둘 중 어느 것이 더 높은지를 구분하는 방법은 ‘난방부하’란 키워드에서
찾는 것이 맞습니다. 난방부하니까 취출점이 더 높습니다.
3. 액압축과 액백은 서로 같은 의미로 사용됩니다.
둘 다 윤활유나 액냉매가 압축기 실린더에 유입되어 압축되는 현상이 맞습니다.
액백은 원인이고 액압축은 결과 인데 같은 의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