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1회12번 wlns06 2025년 03월 26일 06:33 공유 교수님 질문입니다!!22년 1회 12번 압출량비를 물어보는 문제에서3'-1/3-1아닌 3'-5/3-5로 구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7일 02:2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말하는 피스톤 압출량 = 피스톤 배출량 입니다.질문에 올리신 3'-1/3-1은 압축기 일량의 비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말하는 피스톤 압출량 = 피스톤 배출량 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3'-1/3-1은 압축기 일량의 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