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1회12번

교수님 질문입니다!!

22년 1회 12번 압출량비를 물어보는 문제에서

3'-1/3-1아닌 3'-5/3-5로 구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말하는 피스톤 압출량 = 피스톤 배출량 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3'-1/3-1은 압축기 일량의 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