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

실기 공부중에 의문점이 있습니다.

실기시험은 풀이 과정이 있어야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선도 문제의 경우는 답안을 제출할 때 선도에 정확히 검은색 볼펜으로 그려져 있어야 답안이 정답이고 풀이과정도 정답인가요?

선도에 정확히 그려져 있어야 풀이과정 체점으로 들어가는 것인가요?

 

선도가 풀이과정으로 들어간다면 습기선도, 몰리에르선도 등등 검은색 볼펜으로 그리다가 틀렸을경우  선도위에다 화이트를 써도 되나요?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선도 문제의 경우는 답안을 제출할 때 선도에 정확히 검은색 볼펜으로 그려져 있어야 

        답안이 정답이고 풀이과정도 정답 맞습니다.

        선도에 정확히 그려져 있지 않아도 체점은 할 것입니다.

    2. 습공기선도, 몰리에르선도 등등 검은색 볼펜으로 그려야 하므로 가능하면 연필로 그린 후 

        최종적으로 볼펜으로 그리면 됩니다.

    3. 정정할 때 화이트를 쓸수 있으므로 선도그릴  때도 화이트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선도에 화이트를 사용하면 주변의 선이 가려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사용이 쉽지 않습니다.

        죄송하지만 선도에 화이트를 사용하는 것에 대하여는 산업인력관리공단에 문의 하시는 것이 정확

        합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 공조냉동 담당 052-714-8392)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