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도 2회 7번

엔탈피 구할때 왜 포화증기2706 수분 60kg/h

왜 더하나요?

그리고 열수분비 공식으로 u=dh/dx  풀어도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습공기의 엔탈피 = 건공기의 엔탈피 + 수분의 엔탈피 입니다.

    수분의 엔탈피는 수분의 에너지 이며, 포화증기(수분)의 총열량 = 2706kJ/kg x 60kg  이기 때문에 

    더한 것입니다.

     열수분비 공식 u=dh/dx  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