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ysu003 2025년 03월 26일 09:08 공유 안녕하십니까?2025 실기 176p(2)에 토출전압 50+25+50+50이라고 되어있는데국부저항은 덕트길이의 50퍼라고 되어있으므로직관부50 +분기부의곡관부25+곡관마찰손실25+ 취출구저항50+댐퍼저항50 이여야 되는거아닌가요?어떻게 저 식이 나온건지 궁금합니다그리고 덕트길이라는게 구하려는 덕트 경로의 전체길이가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7일 06:0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직관부50 +(분기부의곡관부 +곡관마찰손)25+ 취출구저항50+댐퍼저항50 입니다.2.덕트길이라는게 구하려는 덕트 경로의 전체길이가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직관부50 +(분기부의곡관부 +곡관마찰손)25+ 취출구저항50+댐퍼저항50 입니다.
2.덕트길이라는게 구하려는 덕트 경로의 전체길이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