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도 3화 8번 소문항 4 kangmc1208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26일 10:49 공유 외기 엔탈피F가 아니라. 왜 엔탈피E로 대입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7일 08:3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E와 F 사이에 설치되어 있는 전열교환기에서 배기와 외기가 열교환을 통해 외기를 F점에서 E점까지 냉각시켜 주기 때문에 D점으로 들어오는 외기의 엔탈피는 he가 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E와 F 사이에 설치되어 있는 전열교환기에서 배기와 외기가 열교환을 통해 외기를 F점에서 E점까지
냉각시켜 주기 때문에 D점으로 들어오는 외기의 엔탈피는 he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