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2회 3번 질문입니다.

선생님 해당 문제에서 유리창부하 중 전도열량을 계산하라고 하여 q(전도 및 대류에 의한 취득열량) = Igc * Ag를 이용하여 구하려했으나 열관류율 q =k a 델타t 를 활용하여 문제를 결국 풀었는데 이 부분은

문제에 어떤 조건이 주어지냐로 풀면 될까요?

 

만약, 전도열량을 구하라고 했는데

열관류율과 전도열량 모두 주어질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문제에서 어떤 조건이 주어지냐로 풀면 됩니다.

    2.만약, 전도열량을 구하라고 했는데  열관류율과 전도열량 모두 주어질 경우는 어느 것으로 풀어도

       정답처리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