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2회 3번 질문입니다. sjiw0318 2025년 03월 26일 11:26 공유 선생님 해당 문제에서 유리창부하 중 전도열량을 계산하라고 하여 q(전도 및 대류에 의한 취득열량) = Igc * Ag를 이용하여 구하려했으나 열관류율 q =k a 델타t 를 활용하여 문제를 결국 풀었는데 이 부분은문제에 어떤 조건이 주어지냐로 풀면 될까요? 만약, 전도열량을 구하라고 했는데열관류율과 전도열량 모두 주어질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7일 08:5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문제에서 어떤 조건이 주어지냐로 풀면 됩니다.2.만약, 전도열량을 구하라고 했는데 열관류율과 전도열량 모두 주어질 경우는 어느 것으로 풀어도 정답처리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문제에서 어떤 조건이 주어지냐로 풀면 됩니다.
2.만약, 전도열량을 구하라고 했는데 열관류율과 전도열량 모두 주어질 경우는 어느 것으로 풀어도
정답처리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