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4회 8번 질문드립니다.

(4) 성적계수 구하는 문제에서 질문 있습니다.

성적계수의 이론 값은 qe/w [(h1-h4)/(h2-h1)]로 문제에서 주어진 값을 대입하면 (4)에서 구한 실제 성적계수와 값이 달라집니다.

여기서 궁금한 것이 성적계수를 구하라는 문제가 나오면 이론 값을 답으로 작성하는지 아니면 실제 값을 답으로 작성하는지가 궁금합니다.

문제에서 효율이 주어지면 효율을 적용한 실제 값을, 아니면 이론 값을 작성하면 되는 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특별한 말이 없고, 효율이 주어지면 효율을 적용한 실제 값을 답으로 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