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2회 9번

아래 사진처럼만 작성해도 답으로 인정되나요 아니면 책 풀이처럼 한글도 싹다 써야하나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과냉각도 계산과정에 들어가는 30℃ 와 18℃가 어디에서의 값인지 표현해 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교재의 풀이처럼 써주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풀이에 있는 검은색 점 다음에 내용과 과냉각도 = 30-18 = 12도시 까지만 적으면 될까요 

    풀이 처음에 있는 내용인 팽창밸브 직전에서 ~유지하여야한다 부분과 선도 그림부분은 안적어도 되는거 맞나요 (아래사진처럼만 하면 될까요?)

    0
  • 지난번 답글에 말씀드린 것 처럼

    풀이 처음에 있는 내용인 팽창밸브 직전에서 ~유지하여야한다 부분과 선도 그림부분은 안적어도 되는 것은 맞습니다.  그라나

    30℃가 어떤 상태의 온도(응축압력에서 포화온도)인지 표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