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2회 9번 fwg3032 2025년 03월 26일 17:57 공유 아래 사진처럼만 작성해도 답으로 인정되나요 아니면 책 풀이처럼 한글도 싹다 써야하나요?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8일 03:5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과냉각도 계산과정에 들어가는 30℃ 와 18℃가 어디에서의 값인지 표현해 주어야 합니다.따라서 가능하면 교재의 풀이처럼 써주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fwg3032 2025년 03월 28일 04:39 풀이에 있는 검은색 점 다음에 내용과 과냉각도 = 30-18 = 12도시 까지만 적으면 될까요 풀이 처음에 있는 내용인 팽창밸브 직전에서 ~유지하여야한다 부분과 선도 그림부분은 안적어도 되는거 맞나요 (아래사진처럼만 하면 될까요?) 0 imjaeki 2025년 03월 31일 00:32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31일 00:32) 교수님 지난번 답글에 말씀드린 것 처럼풀이 처음에 있는 내용인 팽창밸브 직전에서 ~유지하여야한다 부분과 선도 그림부분은 안적어도 되는 것은 맞습니다. 그라나30℃가 어떤 상태의 온도(응축압력에서 포화온도)인지 표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과냉각도 계산과정에 들어가는 30℃ 와 18℃가 어디에서의 값인지 표현해 주어야 합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교재의 풀이처럼 써주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풀이에 있는 검은색 점 다음에 내용과 과냉각도 = 30-18 = 12도시 까지만 적으면 될까요
풀이 처음에 있는 내용인 팽창밸브 직전에서 ~유지하여야한다 부분과 선도 그림부분은 안적어도 되는거 맞나요 (아래사진처럼만 하면 될까요?)
지난번 답글에 말씀드린 것 처럼
풀이 처음에 있는 내용인 팽창밸브 직전에서 ~유지하여야한다 부분과 선도 그림부분은 안적어도 되는 것은 맞습니다. 그라나
30℃가 어떤 상태의 온도(응축압력에서 포화온도)인지 표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