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단수 계산이 오류인듯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코일단수를 정면면적 F=Pnb로 환산해서 단수 n을 구하면 최종 단수는 +1을 해야 맞는 답이 아닐지요?

단수가 달라지면 유량도 달라지고 이후 값들이 모두 책과는 달라지게 됩니다.

책 그림으로 봐도 뭔가 이상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코일이 20단 이면 코일과 코일 사이의 피치는 19개 이며, 그리고 맨 위 코일의 윗부분이 0.5피치이고,

    맨 아래 코일의 아랫부분이 0.5피치 입니다.

    따라서  20단 이면 피치 = 19+0.5+0.5 = 20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