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5 온도 구하는것 tree7yoo9 2025년 03월 27일 02:09 공유 실기기출문제 1099페이지13번에서 t4 온도 구할때 급기 3외기 송풍량이30%라고 주어저 반대 실내 송풍량이70%로 해서 t4를 구했는데요! 1103페이지2번 문제는 t5온도는 6번외기가⅓이면 1번 실내급기가 ⅔로 계산해서 100%가 5로 들어 가는것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8일 04:3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를 잘 읽어보면 1099p는 외기량이 급기량의 30% 라고 되어있고,1103p는 외기량이 환기량의 ⅓ 이라고 되어있습니다.외기량의 기준이 서로 다른 것입니다.교재의 풀이가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를 잘 읽어보면
1099p는 외기량이 급기량의 30% 라고 되어있고,
1103p는 외기량이 환기량의 ⅓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외기량의 기준이 서로 다른 것입니다.
교재의 풀이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