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5 온도 구하는것

실기기출문제 1099페이지13번에서 t4 온도 구할때 급기 3외기 송풍량이30%라고 주어저 반대 실내 송풍량이70%로 해서 t4를 구했는데요! 1103페이지2번 문제는 t5온도는 6번외기가⅓이면 1번 실내급기가 ⅔로 계산

해서 100%가 5로 들어 가는것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를 잘 읽어보면 

    1099p는 외기량이 급기량의 30% 라고 되어있고,

    1103p는 외기량이 환기량의 ⅓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외기량의 기준이 서로 다른 것입니다.

    교재의 풀이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