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3회 3번

2단 팽창 장치도를 그릴 때 중간냉각기 그림이 수심?을 나타내는 표시가 있는데, 2단 압축 1단팽창 장치도 처럼 그냥 사각형에 지그재그 모양으로 그리면 안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단 압축 2단팽창 장치에서 중간냉각기(사각형)에 지그재그 모양으로 그리면 오답입니다.

    다만 수위표시는 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