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3회 3번 lspttyy 2025년 03월 27일 07:13 공유 2단 팽창 장치도를 그릴 때 중간냉각기 그림이 수심?을 나타내는 표시가 있는데, 2단 압축 1단팽창 장치도 처럼 그냥 사각형에 지그재그 모양으로 그리면 안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8일 05: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2단 압축 2단팽창 장치에서 중간냉각기(사각형)에 지그재그 모양으로 그리면 오답입니다.다만 수위표시는 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단 압축 2단팽창 장치에서 중간냉각기(사각형)에 지그재그 모양으로 그리면 오답입니다.
다만 수위표시는 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