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3회 14번 lspttyy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27일 08:10 공유 p-h선도를 그리라는 게 빈칸에 간단하게 그리는 건가요? 아니면 R-22 몰리에르 선도에 자세히 그리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28일 06:3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 밑에 R-22 몰리엘 선도가 주어지면 그 위에 선도를 자세히 그리는 것이며,선도가 주어지지 않으면 간단하게 그리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 밑에 R-22 몰리엘 선도가 주어지면 그 위에 선도를 자세히 그리는 것이며,
선도가 주어지지 않으면 간단하게 그리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