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3회 14번

p-h선도를 그리라는 게 빈칸에 간단하게 그리는 건가요? 아니면 R-22 몰리에르 선도에 자세히 그리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 밑에 R-22 몰리엘 선도가 주어지면  그 위에 선도를 자세히 그리는 것이며,

    선도가 주어지지 않으면 간단하게 그리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