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4년 1회 12번 lspttyy 2025년 03월 28일 00:48 공유 이와 같은 문제가 문제집에 2개인 것 같은데요. 하나는 각 지점의 엔탈피를 이용하여 이고, 다른 하나는 각 지점의 엔탈피로서 성적계수 구하는 문제인데, 그냥 모두 엔탈피로 표시해줘도 정답처리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31일 05:1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모두 엔탈피로 표시하는 식을 유도하는 과정에서 ε = G1(h3-h2) / {G1(h4-h3) + G2(h4'-h3')} 식이 나오므로 모두 엔탈피로 표시해 줘도 정답처리 될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모두 엔탈피로 표시하는 식을 유도하는 과정에서 ε = G1(h3-h2) / {G1(h4-h3) + G2(h4'-h3')} 식이 나오므로 모두 엔탈피로 표시해 줘도 정답처리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