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4년 1회 12번

이와 같은 문제가 문제집에 2개인 것 같은데요. 하나는 각 지점의 엔탈피를 이용하여 이고, 다른 하나는 각 지점의 엔탈피로서 성적계수 구하는 문제인데, 그냥 모두 엔탈피로 표시해줘도 정답처리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모두 엔탈피로 표시하는 식을 유도하는 과정에서  ε =  G1(h3-h2) / {G1(h4-h3) + G2(h4'-h3')}  식이 나오므로 모두 엔탈피로 표시해 줘도 정답처리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