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회 11번
(1) 의 답변을 쓸때 액백현상이 발생하면 액압축에 의한 액햄머링으로 압축기가 파손될수 있다
부분을 써줘야하나요? 문제에서 요구하는건 무슨 현상이라고만 물어봐서 쓰면 안되는건 아닌지 궁금합니다
또한 저번 질문의 답변에서 풀이과정을 작성할때 논리적으로 맞는 방향으로 작성해야한다고 했던 게 기억납니다
(14년 1회 2번의 질문에 답을 받을때
2.브라인 유량구하는 식에 1kg/l은 삭제하든지 아니면 300L/min 뒤에 오는 것이 맞습니다.
1000kg/m³도 300뒤로 오는 것이 논리적으로 맞는 것입니다. )
이러한 답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의문이 드는게 예를들어 21년 1회 10번 (7) 같은 문제의 풀이과정을 쓸때
책 풀이의 순서가 논리적으로 맞기때문에 적어두신거라 생각이 드는데
책과 똑같은 순서로 숫자를 적어야 감점이 없는지 아니면 아래 사진과 같은 순서로 숫자를 써도 상관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문제에서 요구하는 것이 무슨 현상이라고만 물어봤기 때문에 액백현상 이라고 써도 정답이라고
판단됩니다. 다만 설명을 추가로 써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2. 14년 1회 2번의 질문에 대하여 추가로 답변드린 기억이 납니다.
그 때 처음 질문하신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고 답변드렸다가 추가로 답변드리면서
처음 질문에 올리신 식으로 구해도 된다고 답변드렸었습니다.
3.책과 똑같은 순서로 숫자를 적을 필요는 없습니다. 본인이 편한대로 하시면 됩니다.
질문에 올리신 사진과 같은 순서로 숫자를 써도 상관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