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2회 9번

풀이의 (2)의 2번에 델타 t 를 구하는 식이 결국엔 t5를 구하기 위해 델타 t를 구하는것 같은데 아래 사진처럼 

풀이해도 되나요?


그리고 이 문제 (2) 계산에 필요한 수치는 공기선도에 표시하라 했는데
t4를 구하기 위해 26도시와 33도시 그다음 h5를 구하기위해 shf 선을 그어서 구했고

h4 h5 도 필요한 수치기 때문에 26 33 도시와 shf 선에 0.85라고 적어주고 h4 h5 값을 선도에 나타내주면 되나요

아니면 최종적으로 요구하는 답(냉수량)을 구하기 위해 필요한 h4 h5 만 표시해주면 되나요

아니면 1041쪽 풀이에 있는 선도 그림과 똑같이  모든 값을 표시해주어도 상관이 없나요 

알려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도에 있는 값은 동그라미로 해당 값을 표시해도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t5를 질문하신 방법으로 구해도 됩니다.

     

    2. (2) 공기냉각기의 유량을 구하기 위해 주어지지 않고 공기선도에서 읽어야 하는 값들은 모두 

        공기선도에 나타내주어야 합니다.

       적어도 15℃와 28.1℃  및 최종적으로 요구하는 답(냉수량)을 구하기 위해 필요한  h4, h5는  

       표시해주어야 한다고 판단됩니다.

       1041쪽 풀이에 있는 선도에 표시된 값을 표시해주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선도에 표시하는 값은 동그라미로 해당 값을 표시해도 된다고 판단되는데 산업인력관리공단에 

        확인한 사항은  아닙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특별히 부정행위로 보이지만 않으면 수험자에게 불리하게 처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