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5월 1일 문제 7번 질문입니다 seonggb 2025년 03월 29일 02:29 공유 안녕하세요 학습중에 답안이 잘못된 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소답안 3번 에너지 절약 비교에서 'a' 사이클이 'b' 사이클보다 14.35퍼센트 '크다' 라고 하셨는데 증가율 공식은 (큰값-작은값)/작은값입니다 그런데 책에는 (큰값-작은값)/큰값으로 되어 있네요 교수님께서 답안으로 ~보다 크다 라고 증가율을 말씀하셨는데 잘못된것 같아 문의 남깁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1일 04: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어떤 사이클이 에너지 절약차원에서 유리한가? 를 물어 보았기 때문에%로 답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판단입니다.따라서 2025년 교재의 풀이처럼 단순비교로 답을 해도 정답이라고 판단됩니다.미처 2025년 교재에 맞게 영상을 재 촬영하지 못했는데 조만간 재 촬영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어떤 사이클이 에너지 절약차원에서 유리한가? 를 물어 보았기 때문에
%로 답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판단입니다.
따라서 2025년 교재의 풀이처럼 단순비교로 답을 해도 정답이라고 판단됩니다.
미처 2025년 교재에 맞게 영상을 재 촬영하지 못했는데 조만간 재 촬영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