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 열평형식 ysu003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29일 09:07 공유 사진에서 공기측을 Gcpt로 쓴건 난방부하 문제라 현열부하만 있기 때문인가요?냉각코일이였으면 공기:Gcpt+Grx가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1일 05:5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공기측을 G·Cp·Δt 로 쓴 건 난방부하 문제라 현열부하만 있기 때문이 맞습니다냉각코일 이면 공기 : G·Cp·Δt+G·r·Δx 또는 G · Δh 가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공기측을 G·Cp·Δt 로 쓴 건 난방부하 문제라 현열부하만 있기 때문이 맞습니다
냉각코일 이면 공기 : G·Cp·Δt+G·r·Δx 또는 G · Δh 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