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 열평형식

사진에서 

공기측을 Gcpt로 쓴건 난방부하 문제라 현열부하만 있기 때문인가요?

냉각코일이였으면 공기:Gcpt+Grx가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공기측을 G·Cp·Δt 로  쓴 건 난방부하 문제라 현열부하만 있기 때문이 맞습니다

    냉각코일 이면 공기 : G·Cp·Δt+G·r·Δx 또는 G · Δh 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