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 3회 7번

소요동력 단위 kw 할때랑 kj/h 답이 다르게 나오나요??

냉동능력은 kw kj/h 답이 같게 나오는데

소요동력은 왜 값이 다르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동력변화율 % 값이 약간 다른 것은 소수점 처리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