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 3회 7번 kangmc1208 2025년 03월 29일 08:28 공유 소요동력 단위 kw 할때랑 kj/h 답이 다르게 나오나요??냉동능력은 kw kj/h 답이 같게 나오는데소요동력은 왜 값이 다르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1일 05:5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동력변화율 % 값이 약간 다른 것은 소수점 처리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동력변화율 % 값이 약간 다른 것은 소수점 처리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