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1회 9번 fwg3032 2025년 03월 30일 05:32 공유 특징을 쓸때 진한글씨만 써도 무방한거맞나요?각 특징에 대한 설명은 안써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1일 07:1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특징을 설명하라고 되어 있지 않으므로 진한 글씨만 써도 된다고 판단됩니다.추가 설명은 써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된다고 판단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특징을 설명하라고 되어 있지 않으므로 진한 글씨만 써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추가 설명은 써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