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4월 23일 4번입니다

문제에서 압축기 축동력 구할때 기계효율과 압축효율이 주어지면 실제축동력을 구하라는 말이없어도 그값들을 적용해서 실제값으로 구한다고 알고있습니다

근데 지금 질문드린 문제의 소문제 2번에서는 이론토출으로 구하라는건지 실제토출로 구하라는건지 확인할 방법이 있나요?
강의를 봤는데도 이 부분은 이해가 잘안가네요

체적효율이 주어졌기 때문에 이론피스톤 토출량으로 풀어야 한다고 이해하면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아무 말이 없이 피스톤 토출량 이라고 하면  이론 값입니다.

    즉, 피스톤 토출량(압출량)은 이론 값입니다.

    따라서 이문제의 고단측 압축기의 피스톤 토출량은 이론 값입니다.

    실제 값을 요구할 때는 실제 피스톤 토출량을 구하라고 표현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