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회 8번 p1133

이문제에서 냉동능력 Q=G.qe  여기까지는 알겠습니다만 

그다음에 나오는 밀도xVactxqe 여기서 

Vact가 나오는 이유는  이때의 냉동능력은 실제 냉동 능력을 의미하며

체적효율n = Vact(실제토출량)/V(이론토출량)

이며 그래서 실제 냉동능력이니 실제 토출량을 썻다 이렇게 보는게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실제 냉동능력이니 실제 토출량을 쓴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