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회 8번 p1133
이문제에서 냉동능력 Q=G.qe 여기까지는 알겠습니다만
그다음에 나오는 밀도xVactxqe 여기서
Vact가 나오는 이유는 이때의 냉동능력은 실제 냉동 능력을 의미하며
체적효율n = Vact(실제토출량)/V(이론토출량)
이며 그래서 실제 냉동능력이니 실제 토출량을 썻다 이렇게 보는게 맞나요?
0
이문제에서 냉동능력 Q=G.qe 여기까지는 알겠습니다만
그다음에 나오는 밀도xVactxqe 여기서
Vact가 나오는 이유는 이때의 냉동능력은 실제 냉동 능력을 의미하며
체적효율n = Vact(실제토출량)/V(이론토출량)
이며 그래서 실제 냉동능력이니 실제 토출량을 썻다 이렇게 보는게 맞나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실제 냉동능력이니 실제 토출량을 쓴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