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실기 35p

1.35p문제에서 증발기열량=kadt에서 dt를 냉매와 공기의 평균온도차를 썼는데

증발기 증발온도-공기평균온도로 구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36p문제에선 

위에 말한 식을 썼는데 차이가 무엇인가요?

2.36p (1)에서 qe=gcdt 식을 썼는데 

qe=gcdt  x  gr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문제에서 증발기에서 냉매와 공기의 평균온도차가 8℃ 주어진 값을 적용한 것입니다.

    2.질문에 “36p (1)에서 qe=gcdt 식을 썼는데   qe=gcdt  x  gr 아닌가요?”  라고 하신 내용 중

       조금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gr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도 알려 주시면 확인햐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