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실기 35p ysu003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31일 09:51 공유 1.35p문제에서 증발기열량=kadt에서 dt를 냉매와 공기의 평균온도차를 썼는데증발기 증발온도-공기평균온도로 구해야 하는것 아닌가요36p문제에선 위에 말한 식을 썼는데 차이가 무엇인가요?2.36p (1)에서 qe=gcdt 식을 썼는데 qe=gcdt x gr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1일 08:5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문제에서 증발기에서 냉매와 공기의 평균온도차가 8℃ 주어진 값을 적용한 것입니다.2.질문에 “36p (1)에서 qe=gcdt 식을 썼는데 qe=gcdt x gr 아닌가요?” 라고 하신 내용 중 조금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gr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도 알려 주시면 확인햐여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문제에서 증발기에서 냉매와 공기의 평균온도차가 8℃ 주어진 값을 적용한 것입니다.
2.질문에 “36p (1)에서 qe=gcdt 식을 썼는데 qe=gcdt x gr 아닌가요?” 라고 하신 내용 중
조금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gr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도 알려 주시면 확인햐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