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회 10번-6 hj98050 2025년 04월 01일 12:16 공유 가습열량은 왜 GCpdt 공식안쓰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3일 05:2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가습열량은 전열량(현열량+잠열량) 이기 때문에 엔탈피 차로 구해야 합니다.GCpdt는 현열량 공식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가습열량은 전열량(현열량+잠열량) 이기 때문에 엔탈피 차로 구해야 합니다.
GCpdt는 현열량 공식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