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도 1회 2번

문제 2번에 출구온도 구한거에 대해 
난방용량 175kw 이건 현열량 아닌가요??
그럼 취출온도-실내온도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난방용량 175kW는  난방코일 용량이라고 판단됩니다.

    만약 난방부하 175kW라고 했다면 실내 난방부하로 볼 수 있지만, 난방용량이라고 했기 때문에

    난방코일용량이라고 보는 맞다고 판단됩니다.

    따라서 교재의 풀이가 맞습니다.

    질문하신 “취출온도-실내온도” 로 구하는 것은 실내난방부하일 때 구하는 식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