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9년 1회 문제 8번입니다.

마지막에 외기부하를 구할떄 13*8/5를 넣었는데, 왜 위에 틈새바람 부하 구할때랑 식이 다른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틈새바람량과  외기부하의 외기도입량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틈새바람량은  480p 환기횟수 표에 의해서 구하는 것이며,

    외기부하의 외기도입량은 478p 조건 4. 외기도입량은 25m³/h.인  으로 구하는 것입니다.

    (13x8)/5는 사무실 인원수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