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09년 1회 문제 8번입니다. shw0318 2025년 04월 01일 16:40 공유 마지막에 외기부하를 구할떄 13*8/5를 넣었는데, 왜 위에 틈새바람 부하 구할때랑 식이 다른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3일 05:4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주어진 틈새바람량과 외기부하의 외기도입량이 다르기 때문입니다.틈새바람량은 480p 환기횟수 표에 의해서 구하는 것이며,외기부하의 외기도입량은 478p 조건 4. 외기도입량은 25m³/h.인 으로 구하는 것입니다.(13x8)/5는 사무실 인원수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틈새바람량과 외기부하의 외기도입량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틈새바람량은 480p 환기횟수 표에 의해서 구하는 것이며,
외기부하의 외기도입량은 478p 조건 4. 외기도입량은 25m³/h.인 으로 구하는 것입니다.
(13x8)/5는 사무실 인원수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