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0년 2회 문제 4번 입니다.

송풍기 정합을 구할때뒤에 빼주는데 왜 여기선 국부저항계수를 안 넣었나요?? 기존의 식들에선 밀도와 속력의 제곱 그리고 국부저항계수를 넣었는데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내용중에

    “기존의 식들에선 밀도와 속력의 제곱 그리고 국부저항계수를 넣었는데” 라고 하셨는데

    몇 년도 몇 번 문제에서 토출측 동압계산 할 때 국부저항계수를 넣었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