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0년 2회 문제 4번 입니다. shw0318 2025년 04월 01일 16:46 공유 송풍기 정합을 구할때뒤에 빼주는데 왜 여기선 국부저항계수를 안 넣었나요?? 기존의 식들에선 밀도와 속력의 제곱 그리고 국부저항계수를 넣었는데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3일 06:0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에 올리신 내용중에“기존의 식들에선 밀도와 속력의 제곱 그리고 국부저항계수를 넣었는데” 라고 하셨는데몇 년도 몇 번 문제에서 토출측 동압계산 할 때 국부저항계수를 넣었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내용중에
“기존의 식들에선 밀도와 속력의 제곱 그리고 국부저항계수를 넣었는데” 라고 하셨는데
몇 년도 몇 번 문제에서 토출측 동압계산 할 때 국부저항계수를 넣었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