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실기 기출집 815p 문제 3번에서 

취출공기 온도를 구할 떄 pQ가 아닌 G인 것은 송풍량의 단위가 kg/h이기 때문인가요?

체적이 아닌 질량이라서 밀도를 안곱하는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취출공기 온도를 구할 떄 pQ가 아닌 G인 것은 송풍량의 단위가 kg/h이기 때문입니다.

    체적이 아닌 질량이라서 밀도를 안 곱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