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star2002 2025년 04월 01일 19:38 공유 실기 기출집 815p 문제 3번에서 취출공기 온도를 구할 떄 pQ가 아닌 G인 것은 송풍량의 단위가 kg/h이기 때문인가요?체적이 아닌 질량이라서 밀도를 안곱하는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3일 06:0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취출공기 온도를 구할 떄 pQ가 아닌 G인 것은 송풍량의 단위가 kg/h이기 때문입니다.체적이 아닌 질량이라서 밀도를 안 곱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취출공기 온도를 구할 떄 pQ가 아닌 G인 것은 송풍량의 단위가 kg/h이기 때문입니다.
체적이 아닌 질량이라서 밀도를 안 곱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