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공조 실기 p. 186 6번문제

전마찰 손실을 구할때 직관만 계산하나요?

곡관은 직관의 50%로 주어졌으니 직관 + 직관*0.5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의 풀이도 곡관은 직관의 50%로 주어졌으니 직관 + 직관*0.5 하여 구한 것입니다.

    직관 + 직관*0.5  =  직관 * 1 + 직관*0.5  =  직관* (1+0.5)  =  직관*1.5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