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공조 실기 p. 186 6번문제 ssss2s 2025년 04월 02일 00:04 공유 전마찰 손실을 구할때 직관만 계산하나요?곡관은 직관의 50%로 주어졌으니 직관 + 직관*0.5 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3일 06: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교재의 풀이도 곡관은 직관의 50%로 주어졌으니 직관 + 직관*0.5 하여 구한 것입니다.직관 + 직관*0.5 = 직관 * 1 + 직관*0.5 = 직관* (1+0.5) = 직관*1.5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의 풀이도 곡관은 직관의 50%로 주어졌으니 직관 + 직관*0.5 하여 구한 것입니다.
직관 + 직관*0.5 = 직관 * 1 + 직관*0.5 = 직관* (1+0.5) = 직관*1.5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