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개념질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실기 공부 중 용어에 대해 혼동이 와 질문 드립니다.
응축부하와 응축열량이랑 같은것인가요 다른 것 인가요?
책에서는 응축부하는 냉동능력과+축동력을 더한 값이라고 나와 있는데 응축부하와 응축열량이 같다면 응축열량도 냉동능력+축동력 이 맞나요?
0
안녕하세요 교수님 실기 공부 중 용어에 대해 혼동이 와 질문 드립니다.
응축부하와 응축열량이랑 같은것인가요 다른 것 인가요?
책에서는 응축부하는 냉동능력과+축동력을 더한 값이라고 나와 있는데 응축부하와 응축열량이 같다면 응축열량도 냉동능력+축동력 이 맞나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부하와 응축열량은 같은 것입니다.
응축열량도 냉동능력+축동력 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