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개념질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실기 공부 중 용어에 대해 혼동이 와 질문 드립니다.

응축부하와 응축열량이랑 같은것인가요 다른 것 인가요?

책에서는 응축부하는 냉동능력과+축동력을 더한 값이라고 나와 있는데 응축부하와 응축열량이 같다면 응축열량도 냉동능력+축동력 이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부하와 응축열량은  같은 것입니다.

    응축열량도 냉동능력+축동력 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