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6년 1회 1번 질문입니다. sjiw0318 2025년 04월 02일 08:32 공유 선생님(2)번 문제는 (3)번 문제와 다르게 단위가 없는데 이럴경우 w, kw 무엇을 써도 정답처리가 되나요?아니면 (3)번과 통일 시켜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3일 07:1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최근 출제에는 단위가 주어지고 있습니다.만약 문제에서 어떤 단위로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일반적인 단위로 구하면 됩니다.즉, 어떤 단위로 구해도 정답처리 됩니다. 가능하면 일반적인 단위로 구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최근 출제에는 단위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문제에서 어떤 단위로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일반적인 단위로 구하면 됩니다.
즉, 어떤 단위로 구해도 정답처리 됩니다. 가능하면 일반적인 단위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