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1회 6번 2번 kakao_4010035870 2025년 04월 02일 14:52 공유 전 덕트 저항손실에서 왜 a-b-c-d 까지만 고려하는지 모르겠습니다. f,i,g,j는 고려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4일 03:4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덕트 또는 배관에서 저항손실은 저항손실이 가장 큰 경로에 대하여만 구하면그 보다 저항손실이 작은 경로에도 공기나 물을 보내 줄 수 있는 것입니다.따라서 저항손실이 가장 큰 경로에 대해서만 구하는 것입니다.이 문제에서 저항 손실이 가장 큰 경로는 a-b-c-d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덕트 또는 배관에서 저항손실은 저항손실이 가장 큰 경로에 대하여만 구하면
그 보다 저항손실이 작은 경로에도 공기나 물을 보내 줄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항손실이 가장 큰 경로에 대해서만 구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에서 저항 손실이 가장 큰 경로는 a-b-c-d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