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1회 6번 2번

전 덕트 저항손실에서 왜 a-b-c-d 까지만 고려하는지 모르겠습니다. 

f,i,g,j는 고려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덕트 또는 배관에서 저항손실은  저항손실이 가장 큰 경로에 대하여만 구하면

    그 보다 저항손실이 작은 경로에도 공기나 물을 보내 줄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항손실이 가장 큰 경로에 대해서만 구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에서 저항 손실이 가장 큰 경로는 a-b-c-d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