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술형 관련 질문입니다
22년 2회 10번(정의 문제) 이나 23년 2회 9번(용어 문제) 과 같이 정의와 용어를 설명하는 문제에 있어서
-
←이런 점이 여러개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만 작성해도 맞다고 처리해주나요? 아니면 싹다 작성해야하나요
(ex . 공동현상은 액체의 속도 변화에 의한 압력변화로 인해 액체내의 공동이 생기는 현상이다.
공동현상은 액체가 빠른 속도로 운동할때 액체의 압력이 증기압 이하로 낮아져 액체내에 증기 기포가 발생하는 현상이다.이중에 하나만 작성해도 되나요 그리고 모든 용어 문제 통틀어서 그러한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20년 3회 1번 문제에 강하거리를 설명하라고 나와있는데 상승거리까지 작성을 해도 되는건가요 책 풀이에 상승거리까지 나와있네요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1개를 작성하여 충분한 설명이 되었다고 판단되면 1개를 작성해도 정답처리 될 것입니다.
따라서 문제마다 1개만 써도 되는 경우도 있고, 2개를 모두 써야 하는 경우가 있는 것입니다.
22년2회10번 문제의 공동현상 정의는 1개만 써도 90점이상은 받을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2. 문제에서 강하거리를 설명하라고 했으므로 상승거리는 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