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실기 출제 기준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공부 여러가지로 어렵지만 나름꾸준히 하고있습니다
2025년 부터 공조기사 실기 출제기준이 변경된다고 어디서 봤는데 바뀌는건가요? 지금 출제된 기출 강의가지고 공부할수밖에 없는상황인데 걱정입니다 혹시 어떤점이 변경되고 이러한것들 때문에 과거에도 시험난이도 상승된적이 있었을까요? 그 동안의경험적인 부분을 여쭙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출제기준 변경은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 공지합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25년~29년 까지 출제기준이 나와있는데

    24년과 변한 것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