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실기 출제 기준질문입니다 ejm777 2025년 04월 03일 00:58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공부 여러가지로 어렵지만 나름꾸준히 하고있습니다2025년 부터 공조기사 실기 출제기준이 변경된다고 어디서 봤는데 바뀌는건가요? 지금 출제된 기출 강의가지고 공부할수밖에 없는상황인데 걱정입니다 혹시 어떤점이 변경되고 이러한것들 때문에 과거에도 시험난이도 상승된적이 있었을까요? 그 동안의경험적인 부분을 여쭙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4월 04일 04:4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출제기준 변경은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 공지합니다.산업인력관리공단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25년~29년 까지 출제기준이 나와있는데24년과 변한 것이 없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출제기준 변경은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 공지합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25년~29년 까지 출제기준이 나와있는데
24년과 변한 것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